카테고리 없음

솔과학 출판사 2쇄 [천사치유 - 아틀란티스의 천사가 전하는 고대의 지혜](Doreen Virtue, Ph.D. 지음 | 김윤탁, 함서정 옮김) 안내입니다.

솔과학 2022. 2. 16. 10:36

도서명 : [천사치유 - 아틀란티스의 천사가 전하는 고대의 지혜](Doreen Virtue, Ph.D. 지음 | 김윤탁, 함서정 옮김)

 

천사와 함께하는 놀라운 치유여행 천사치유!

 

천사치유는 글자 그대로 천사들의 도움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새로운 힐링기법이다. 이 책은 천사라는 천상의 메신저들을 만나는 길을 열어주고, 언제 어디서나 천사들의 부드러운 인도를 통해 가장 적절한 도움을 받는 법을 알려줄 것이다!

 

당신이 빛이자 사랑인 것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당신에게는 엄청난 자기 치유력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은 창조주의 형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지금 창조주의 창조성과 완벽한 건강, 풍요, 지혜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건강하고 풍요롭고 지혜로우며 창조적임을 확신하세요. 성장하고 확장하기 위해 당신의 내면에 있는 빛과 사랑을 불러내세요.

이 지구에서, 이 지구 주위에서, 그리고 이 지구 안에서 빛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지구의 레이라인에 더 많은 빛을 보내어 치유의 백색빛으로 지구를 둘러싸기 바랍니다. 신과 천사들의 빛을 보고 느끼기 바랍니다. 빛이 당신의 가슴과 마음과 몸을 따뜻하게 만들길 기원합니다.

사랑을 주고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바랍니다. 당신이 지금 당장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알기 바랍니다. 당신의 모든 관계 속에서 가장 깊은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당신 자신을 부드럽고 사랑 가득한 보살핌으로 다루기 바랍니다.”

 

여러분께서도 자신이 사랑과 빛임을 기억하셔서, 여러분 자신과 이 지구별을 함께 살아가며 힘들어 하고 있는 이들에게 사랑과 치유의 빛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1. 저자 소개

[지은이]

도린 버츄(Doreen Virtue, Ph.D.)

도린 버츄는 상담심리학 박사이자 심리치료사로서 천사치유 및 몸, 마음, 영혼을 주제로 한 50여 권의 저술과 전 세계에 걸쳐 지속적인 강연을 통해 엔젤테라피라고 하는 새로운 치유의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저서로는 <천사와 함께 하는 힐링>, <대천사와 승천한 마스터들>, <천사치유>, <크리스탈 아이들>, <여신들과 천사들> 등이 있습니다. 오프라쇼, CNN, 굿모닝 아메리카, The view 등의 프로에 출연했으며, USA 투데이, LA 타임즈 등의 신문과 잡지에 기고하고 있습니다. 도린 버츄와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워크샵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무료 이메일 엔젤메시지 뉴스레터를 구독하거나, www.angeltherapy.com에 방문해 주세요.

 

[옮긴이]

향지 김윤탁

한국향기명상협회 대표, 지키덴 레이키 사범, 티베탄 싱잉볼 마스터, Japan Cherish International Medical Aroma-therapist, France Ecole Aroma-Sciences Aromatologue, Oncology Esthetics Training International Therapist, Aroma Lymphatic Tressage Therapist, 고도원의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옹달샘 명상지도교수

저서 꽃은 져도 향기를 남긴다

번역서 명상이 쉬워요」 「일본 문학 단편 선집(‘황홀경’, ‘인생실험’, ‘임종의 물’), 잿빛 달, 암치유 아로마테라피

한국향기명상협회 ytkim1004@hanmail.net

 

함서정

건국대학에서 영어영문학을 공부하고, 갑자기 그림을 그리며 살고 싶어져 삽화가가 되어 10년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인생으로는 삶을 맑히고 치유하는 사람으로 살고 싶어서 향기명상을 공부하고 강의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주소 blog.naver.com/illustong/

 

2. 차례

서문 천사치유 10

1부 아틀란티스의 천사들과 힐링 사원의 비밀

1 아틀란티스로의 여행 16

2 힐링 사원 안에서 31

3 과거와의 연결 52

4 크리스탈과 올리브오일 60

5 아테네에서 65

6 피타고라스와 헤르메스 80

7 마법의 나라 103

8 햇빛 보고서 135

9 아틀란티스의 마법사 147

 

2부 천사치유의 단계와 이야기

10 천사치유의 원칙에 대한 소개 160

11 빛 보기 - 순수한 의도의 힘 164

12 크리스탈 힐링 179

) 힐링의 목적, 오라 색상, 대천사와 크리스탈 189

13 빛과 색깔로 힐링하기 190

14 에너지 힐링 작업 222

15 에너지체와 차크라 돌보기 237

16 천사들과 햇빛 255

17 기도, 믿음, 그리고 천사들 270

18 빛과 사랑의 천사들 305

19 요약 326

 

3부 천사의학으로 치유하기

20 천사의학 힐링 방법 330

- 차크라 정화 330

차크라 거품 세척

백색빛 정화

- 에테르 코드 자르기 332

대천사 미카엘과 코드 자르기

질긴 코드 자르기

특정한 코드 자르기

브리지식 거품정화법

중독 코드 자르기

사물에 연결된 코드 자르기

- 대천사 미카엘과 내면 청소하기 337

- 저주와 비수 제거하기 339

- 사이킥 방어와 보호막 340

- 영체와 땅에 묶인 영 제거하기 342

- 맹세 잘라내기 345

- 천사에게 둘러싸여 기분좋게 잠들기 346

- 크리스탈과 작업하기 347

- 엔젤 컬러 리딩 349

- 크리스탈 고르기 351

 

후기

저자후기 360

역자후기 362

 

3. 책 속으로

아틀란티스 기억하기

전생퇴행과 자연발생적인 우연한 기억을 통해서, 우리 중의 많은 이들이 아틀란티스를 크리스탈로 증폭된 염력의 힘으로 갖가지 교통수단과 전기를 이용하고 치유를 행한 매우 진보된 사회로 회상했습니다. 아틀란티스의 힐러들은 자연의 에너지와 사이클을 긍정적인 사고와 아울러 천사들이나 다른 신성한 존재와 협력하여 작업을 함으로써 기적적인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지금이 전생퇴행 하기에 딱 좋은 시간이에요.” 제가 스티븐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맞아요, 정말 그래요!” 그가 동의했습니다. 심리치료사이자 형이상학자로서 스티븐은 사람들을 전생으로 퇴행시키는 일에 경험이 많았습니다. 산토리니에 온 이후로, 저는 제가 아틀란티스에 있었던 전생을 더 상세히 기억해내고 싶어 안달이 나 있었습니다. 저는 퇴행이 저의 의식을 우회해서 고대의 기억을 캐낸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p.36)

 

천사와 뱀

브리스베인 호텔은 오리 연못, 고대의 무화과나무, 수많은 새와 주머니쥐를 자랑하는 식물원 근처에 있었습니다. 스티븐과 저는 매일 햇빛과 신선한 공기를 즐기면서 공원을 가로질러 조깅을 했습니다.

헤르메스, 아틀란티스의 천사들, 스톤헨지의 돌들이 태양과 별과 달빛의 중요성에 대해 가르쳐줬기 때문에 저는 더 자주 야외로 나가곤 했습니다. 스티븐과 저는 매일 선글라스 없이 최소한 한 시간 동안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실내에 있을 때는 신선한 공기와 걸러지지 않은 태양과 달빛이 들어오도록 창문을 열고 발코니 문을 열어 두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묵을 호텔의 위치를 바깥과 연결될 수 있는 발코니와 함께 창문을 열 수 있는 곳으로 제한하기 시작했습니다.

(p.153)

 

그때 저닌은 저의 책 <빛 사역자의 길>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오빠 집으로 운전하고 가는 동안, 그녀는 책에 나오는 에테르 코드 자르기 기법을 생각했습니다. 저닌은 그녀의 시어머니와의 코드가 어떻게 생긴 것일까 궁금했습니다. 그녀는 즉시 자기 배에 거대하고 가는 코드가 하늘과 시어머니를 향해 밖으로 뻗어나가는 것을 환영으로 보았습니다. 그 환영은 너무도 생생하여 평소 자기가 투시력이 있다고 생각도 해보지 못한 저닌은 두려웠습니다.

(pp.243~244)

 

천사를 부르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빛과 사랑을 가져오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누구라도 천사를 부를 수 있습니다. 어떤 종교에 속할 필요도 없고, 그렇게 할 권리를 따로 얻을필요도 없습니다. 천사의 도움은 신성의 권리이며 모든 사람들의 특권입니다. 천사들은 창조주로부터 받은 우리의 선물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 선물을 즐김으로써 신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다음 같은 일을 하면서 천사들을 부를 수 있습니다.

 

천사님들, 제발 저를 도와주세요!’라고 생각하기

천사들에게 당신의 문제를 마음속으로 말하기

신에게 천사들을 보내달라고 요청하기

천사들이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 또는 어떤 상황 주변을 둘러싸고 있다고 심상하기

어떤 사람, 물체, 또는 상황을 둘러싸고 있는 백색이나 다른 색깔의 빛을 심상하기

신이나 천사들에게 당신의 요구를 크게 말하기

천사들에게 편지쓰기

당신의 요구를 노래하거나 암송하기

천사 오라클 카드를 이용하기

촛불 켜기

(pp.305~306)

 

4. 출판사 서평

당신은 천사의 존재를 믿나요?

 

'천사'라고 하면 누구나 날개를 달고 빛나는 옷을 입은 아름다운 이미지를 쉽게 떠올릴 것이다.

그러나 천사의 존재를 믿느냐는 질문을 받는다면 어떨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천사를 상상속의 존재, 어린아이의 동화 속에서나 나오는 비현실적인 존재라고 여기고 있다. 저자 도린 버츄는 어린 시절부터 다른 사람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 존재들, 즉 천사들을 보고 그들과 대화하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그런 그녀의 타고난 재능은 주변의 이해를 받지 못해 친구들로부터 놀림감이 되고, 결국 그녀 스스로 자신의 능력을 거부하고 애써 초자연적인 존재들과의 접촉도 끊고 살게 되었다.

 

그러다 저자가 개인적인 사고를 당하는 계기로 오랜 세월 동안 의식적으로 잊고 있던 세계와 다시 맺어지는 사건이 일어난다. 그녀는 다시 천사의 안내를 받아들이면서 부터 본인의 전공인 심리학을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되었고, 아울러 어린 시절의 능력을 빠르게 되찾게 되었다. 그렇게 버츄박사는 자연스럽게 심리학의 배경에 본능적인 영적 능력을 결합하여 엔젤테라피를 완성하였고 오늘날 도린 버츄박사는 천사치유라는 치유의 새로운 영역에서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인사가 되었다.

 

이 책은 저자가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로 예기치 않은 여행을 떠나면서부터 시작된다. 산토리니에서의 여행담은 그리스 사람들로부터 전해 듣는 신비로운 전설과 영적인 이야기들로 시작되어 저자 스스로가 전생퇴행을 통해 과거로 돌아가 아틀란티스로부터 시작하여 수많은 과거의 생을 돌아보면서 풀어져 나오는 숨겨진 비전으로 우리를 이끈다.

 

천사치유는 글자 그대로 천사들의 도움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새로운 힐링기법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그 안에는 서로 동떨어진 것처럼 보이는 기법들이, 마치 여러 가지 재료들로 하나의 멋진 요리를 완성시키듯이 어우러져 있다. 책을 읽다 보면 컬러테라피, 크리스탈테라피, 기공, 레이끼, 에너지힐링, 촉수요법, 차크라정화, 햇빛과 달빛을 이용한 힐링, 요가, 명상, 기도 등 다양한 치유기법들이 오케스트라처럼 아름답게 융화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지금 이 시대는 우리가 자연의 치유 방법에 대한 고대의 지혜를 기억하고 그곳으로 돌아갈 수 있을 만큼 성숙했습니다. 요즘 들어서 과학적인 연구 결과에 따라 현대의학에서도 이러한 치유기법에 서서히 관심을 갖고 보완요법으로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결국 아틀란티스에서, 그리고 어쩌면 그 이전에 존재했던 문명에서 이용한 치유의 지혜를 회복하고 있습니다.”

 

천사치유는 치유의 통합개념이라고 소개 할 수 있다. 지금은 힐링에 대한 관심과 힐링요법들이 넘쳐나는 시대이지만 그만큼 다양한 정보의 홍수속에 무엇을 어디서 부터 적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다. 이 책은 자신의 상황에 꼭 맞는 치유를 찾기 원하는 분들께 천사라는 상냥하고 밝은 천상의 메신저들을 만나는 길을 열어주고, 언제 어디서나 천사들의 부드러운 인도를 통해 가장 적절한 도움을 받는 법을 알려줄 것이다.

 

천사들을 부르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빛과 사랑을 가져오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누구라도 천사들을 부를 수 있습니다. 어떤 종교에 속할 필요도 없고, 그렇게 할 권리를 따로 얻을필요도 없습니다. 천사의 도움은 신성의 권리이며 모든 사람들의 특권입니다. 천사들이 창조주로부터 받은 우리의 선물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 선물을 즐김으로써 신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치유를 기도하면서 한 발은 액셀레이터에 놓고 다른 발은 브레이크에 놓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 치유를 기도하면서 무의식적으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들이 아프기를 신이 원하고 있다는 두려움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의 의지보다 더 큰 의지를 침범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삶이 고통이고 그 고통은 피할 수 없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고통으로부터의 해방은 있을 수 없는 것이라고, 그러니 그것을 성취하려고 애쓸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고통은 개인적이고 영적인 성장에 유일한 길이라고 믿는다고 말합니다. 고통에 담겨진 중요한 삶의 교훈을 지나치려고 한다면, 그들의 영혼은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천사들은 저에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고통을 통해서 더 강해질 수도 있지만, 우리는 또한 평화를 통해서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다고 말이지요..... 모든 측면에서 평화를 요구하고 명령하고 기대하십시오. 그러면 그것은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힐링 에너지는 누구에게든 열려있습니다. 어느 누구에게 특별히 선물된 것이 아닙니다.

세상에는 두 사람만이 존재합니다. 자유롭게 자신의 내면의 힘을 이용하기로 선택한 사람, 또는 그것으로부터 움츠려든 사람.”

 

이 책을 여는 순간 천사와 함께하는 놀라운 치유여행이 시작될 것이다.

 

이 책은 3부로 되어 있습니다. 진정한 영적인 모험담을 즐기신다면, 1부부터 시작하세요. 그러나 만일 천사치유의 단계와 그것에 관련된 이야기에 관심이 더 있다면 2부를 독립된 단원으로 먼저 읽어도 좋습니다. 3부는 앞의 두 부에서 다뤄진 천사치유 방법을 모은 참고 단원입니다.

천사치유의 제1부는 <빛 사역자의 길The Lightworker’s Way>에서 시작한 저의 영적인 탐구와 모험의 또 다른 장이며, 그 후속편은 <요정과 함께 하는 힐링Healing with the Fairies>에서 계속됩니다. 하지만 이 책에서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위에 소개된 다른 책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